친구랑 싸웠는데 조언 좀 해주세요

초 5입니다. 친구랑 장난으로 때리거든요. 근데 분명 친구가 먼저 절 때린거 같은데 제가 먼저 때렸다고 우깁니다. 제가 친구를 때리고 반으로 튀었다고 우기는데 분명 그 친구가 먼저 때리고 튀었습니다. 걔가 워낙 장난꾸러기여서 걔가 먼저 시비걸면서 때리거든요. 전 누가 절 때리거나 할때 똑같이 갚아줍니다. 그러면서 계속계속 번갈아 가면서 때리게 되는거죠. 저는 시비 안 겁니다. 상대방이 먼저 때렸으면 몰라도 근데 걔가 자기가 먼저 장난으로 시작했으면서 정색하는 친구거든요. 그래서 전 그런애들이 싫어서 시비같은거 안 겁니다. 고집도 세서.. 괜히 시비걸면서 때리면 저 백퍼 두배로 맞거든요. 그래서 시비 안 거는데 제가 먼저 시작했데요. 이상해요. 장난 잘 받아주는 친구면 장난으로 시비 걸죠. 근데 걔한텐 장난도 못하겠어요. 처음에 장난으로 한건데 마지막에 정색하면서 욕합니다. 손절쳐버릴까요. 근데 반까지 찾아와서 저희반애들한테 저 좀 나와보라고 말해보라고 하고 그래서 무시할 수가 없어요ㅡㅡ.. 그리고 저희반애들한테 저 좀 때려달라고 하고요.


✔️✔️✔️최고의 답변✔️✔️✔️

이상한 친구네요. 먼저했으면서. 일단 화해는 하시고 다음부터는 때리는 장난 사절이라고 말해 두세요

장난은 서로 기분 좋아야 하는데. 우린 서로 기분 나빠하니까 하면 안될것 같다고.

그리고 담에 또 그러면 손절...

질문과 답변을 친구들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