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선생님과 사적으로 연락하는게 잘못된건가요?

안녕하세요 고2 학생입니다.
제가 학교에 정말 친한 선생님이 계십니다.
저는 남자고 그 선생님은 여자인데 친해서 작년부터
사적으로 자주 연락을 했습니다.
나이 차는 9살 정도 납니다
예를 들면 얼마전에 선생님이 차를 뽑으셨는데
같이 드라이브 하러가자고 연락 온 적도 있습니다.
제가 수업도 열심히 듣고 성적도 좋고 친구들이랑도 잘 지내서 선생님이 저를 좋게 보시고 예뻐하십니다.
주말에도 자주 만나서 같이 도서관도 가고 영화도 보고 밥도 먹고 바다도 보러가고 그렇게 자주 놀기도 합니다.
집도 저랑 같은 방향이라서 학교끝나면 같이 집가기도 하고
가끔씩 잠 안오면 새벽에도 연락하기도 하는데 주위에선 부정적으로 보는 시선도 있더라구요. 선생님이 외모도 예쁘신 편이고 말도 잘해서 학교에서 인기가 많은데 저를 질투해서 뒷담까는 애들도 있대요.
물론 성적인 내용은 하나도 없고 학교에서도 저한테만 특별히 잘해준다거나 하는거 없이 다른 학생들에게도 공평하게 대해주십니다. 그냥 단순히 서로 편하고 친구처럼 생각해서 그런거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제가 선생님과 연락하는거 보시고 엄마가 선생님이랑 사적으로 연락하지 말라고 한 적도 있고 친구들한테도 얘기하면 선생님이랑 사귀냐? 이런 말도 듣고 좀 이상하게 보더라구요. 저는 그냥 선생님이 편하고 친해서 그런건데 주위 시선때문에 스트레스를 정말 많이 받습니다. 이게 정말 잘못 된 건가요?


✔️✔️✔️최고의 답변✔️✔️✔️

연락 자체로만 하면 문제 없죠 성적민 문제는 없는게 정상이고요 밖에서 따로 만나고 그러면 당연히 문제죠 아무리 친한쌤이어도 연락 이상으로는 아무것도 안하는게 맞습니다 졸업하고 나서는 뭘해도 상관없는데 지금은 고등학생이잖아요 선생님이 성인으로서 자격이 없네요

질문과 답변을 친구들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