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 도와주세요..

현 고2입니다.
국어 5 수학 5 영어 4 생명 지구는 아직 개념도 못끝냄.

수학은 현우진 T 시발점 수1 끝냈고 수2 나가는중.

국어는 윤혜정 T 개념의 나비효과 완강했지만 복습을 잘안했어서 그런지 고전에서 막힘.

영어는 아직 시작도 안했는데 주혜연 T 아니면 조정식 T 들을까 생각중.

생명은 한종철 T 지구는 박선T의 시작하는 단계 하는중.

이런 상황에서 고민은 시발점까지 듣다가 정승제 2025커리로 갈아타도 되나요? 만약 갈아탄다면 지금부터 정승제 커리 나오기전까진 어떤걸 해야하나요?

국어는 윤혜정 2025커리 다시 첨부터 타야하나요?
만약 이렇게 하게되면 2025커리 나오기전까지 꾸준히 문학 비문학 풀어줘야하나요 ? (선택과목 화작입니다)

영어 자체에 대한 거부감은 없어요 항상 듣기도 다 맞아왔었고요. 영어도 한다하면 2025 커리로 타고싶은데 그전까지 영단어만 외우나요 ? 어떤 선생님 커리를 타야할까요

마지막으로 국 수 영 탐구 비중을 하루동안 공부할때 어떻게 잡아야할지 알려주세요 ! 하루 공부시간은 최소 7시간 확보 가능해요.
전체적으로 어떻게 해라라고 말해주세요ㅠ


✔️✔️✔️최고의 답변✔️✔️✔️

고민하시는 상황에서는 정승제 2025커리로 갈아타는 것도 고려해볼만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승제 커리가 나오기 전까지는 현재 과목들을 어떻게 준비할지 고민해야합니다. 국어는 윤혜정 2025커리를 처음부터 타는 것도 고려해볼 수 있지만, 2025커리가 나오기 전까지는 꾸준히 문학과 비문학을 풀어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영어에 대한 거부감이 없다면 주혜연 T나 조정식 T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질문과 답변을 친구들과 공유하세요.